본문 바로가기

멜번/여행

멜버른 야라벨리 와이너리 Yarra Valley



멜번 야라벨리 와이너리

 

야라 밸리(Yarra Valley)는 소규모 가족 와이너리에서부터 대규모 유명 에스테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80여 개의 와이너리가 산재해 있습니다. 이 지역은 서늘한 기후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와인과 함께 호주에서 가장 품질이 우수한 피노 누아 및 스파클링 와인 생산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1838년부터 경작을 시작한 빅토리아의 첫 번째 와인 산지이기도 합니다. 야라 밸리는 민물 연어, 송어, 캐비아를 포함하여 유기농으로 재배한 과일 및 채소와 수제 치즈 및 잼 등 신선한 산물로 유명합니다. 여러 와인 트레일 중 하나를 따라 드라이브하면서 야라 밸리 푸드 트레일 또는 다양한 신선 식품 대형 마켓에서 피크닉 바구니를 채워 보세요.


드 보르톨리 야라 밸리 에스테이트는 지역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와이너리 중 하나입니다. 타라와라 에스테이트의 눈부신 현대 건축물은 무척이나 대조적입니다. 비하인드 투어에서 고급 와인 제조법을 알아보고 오크통에서 숙성하고 있는 와인도 시음해 보세요.




 

야라 밸리는 민물 연어, 송어, 캐비아를 포함하여 유기농으로 재배한 과일 및 채소와 수제 치즈 및 잼 등을 신선하게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야라 밸리 음식 탐방로(Yarra Valley Food Trail)를 드라이브하면서 신선한 농산물 시장에서 맛난 먹거리로 피크닉 바구니를 채우세요. 야라 밸리는 맥주 양조에 대한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며, 현지 양조업자들은 방문객이 양조장에서 맥주와 사이다를 시음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직접 차를 몰고 와인 탐방로 한 곳을 따라가거나 셀러 도어 사이로 자신만의 경로를 계획해 보세요. 야라 밸리를 다른 각도에서 보려면 포도원에 가기 전에 열기구를 타고 새벽 하늘을 날아 스파클링 와인과 갓 수확한 농산물이 준비된 조식을 즐겨보세요.